JIRANI
 
 
 
 
 
 








 

 
보도자료


보도자료

[데일리굿뉴스] 케냐 지라니어린이합창단 "음악으로 위로 받은 삶을 나눠요"





본문

케냐 지라니어린이합창단 "음악으로 위로 받은 삶을 나눠요"

 

                 
효성중앙교회(담임 정연수 목사)는 29일 주일 오전 11시에 지라니어린이합창단을 초청하여 송년음악회를 열었다.
 
▲효성중앙교회(담임 정연수 목사)는 29일 주일 오전 11시에 지라니어린이합창단을 초청하여 송년음악회를 열었다. ⓒ데일리굿뉴스

이번 공연에 함께한 지라니어린이합창단의 지라니는 '좋은 이웃'이라는 의미의 스와힐리어이다.

아프리카 케냐의 지라니 어린이합창단은 전 세계에서 3대 가난한 마을 중 하나인 나이로비시 고로고쵸 슬럼가에서 2006년에 만들어졌다.

많은 곳이 쓰레기로 뒤덮여 있는 고로고쵸 마을에는 출생신고 조차 돼 있지 않은 채 살아가는 아이들도 있으며, 열악한 환경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이런 아이들이 음악으로 삶을 위로받고 꿈을 가지게 되어 이제는 온 세상에 멈출 수 없는 희망을 노래하는 아이들로 성장하고 있다.

합창단원 한 명 한 명 마다 깊이 있는 음색과 아름다운 하모니, 다채로운 레퍼토리 구성은 관중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해줄 수 있었다.
 
▲ 지휘를 맡은 지라니어린이합창단의 지휘자 ⓒ데일리굿뉴스 

이날 음악회에는 교회학교 어린이들도 함께 참석해 지라니 어린이들의 공연을 함께 즐겼다.

효성중앙교회 교회학교 어린이들은 이들의 노래를 통해 “우리도 해냈는데 여러분들은 왜 안되겠습니까? 여러분은 우리보다 더 잘해 낼수 있어요!” 이런 메시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실적 배경을 넘어 희망을 노래하는 이들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노래 소리로 새해를 바라보는 효성중앙교회 성도들과 어린이들에게 위로와 도전, 용기를 주는 공연이 되었다고 교회 측은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1388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53번길 48 부평동 2층 l 후원상담/안내 T. 032-503-0885,0837 F. 032-503-0886

고유번호증 106-82-13793 문화체육관광부 허가 제2008-36호 l 이사장 권오서

Copyright ⓒ 2013. JIRANI. All Rights Reserved